< !-- 카테고리url 제거 시작 --> < !-- 카테고리url 제거 끝 -->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신청방법 <총정리>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신청방법 <총정리>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은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상품입니다. 이 상품의 경우 만 19세 이상 내국인의 경우 소득과 관계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또한,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중도상환 해약금과 인지세가 면제인 상품입니다.

 

본 상품은 월별로 판매한도가 정해져 있으며 만약 기간 내에 모두 소진하면 해당하는 월에는 판매가 조기 종료되는 상품이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라며,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에 대한 더 자세한 신청 조건, 신청방법, 대출 한도와 금리의 내용은 아래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썸네일 사진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한도 및 금리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이며, 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기본 대출기간은 1년이며, 매년 홈페이지, 케이뱅크 어플을 통해 만기전에 연장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며 단위는 1년입니다.

 

 

대출금리 방식은 기준금리에 우대금리와 가산금리가 가감되는 방식입니다. (2021년 5월 기준 연 3.05% ~ 7.53%의 금리가 적용)

 

 

대출금리 연 3.05%~7.53%
대출한도 50만원 ~ 300만원
대출기간 1년

 

 

신청대상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은 급한일이 있는 경우 바로 쓸 수 있는 '비상금 마이너스통장'입니다.  신청대상은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면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단, 케이뱅크에 손실을 끼친 이력이 있거나 연체와 신용회복 신청이 있는 경우에만 신청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대출 대상자이면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이라면 직장과 소득에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상조건 케이뱅크 심사기준 충족,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가능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내국인 누구나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은 케이뱅크 홈페이지와 어플을 통해 가능하며, 비대면으로 가능한 대출상품으로 별도의 서류를 준비할 필요가 없지만 간편 비밀번호 혹은 바이오인증을 해야 하므로 케이뱅크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대출신청의 경우 신중할 필요가 있으니 꼭 상품의 유의사항을 다시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케이뱅크 안드로이드 다운로드하기

케이뱅크 아이폰 다운로드하기

 

 

1. 케이뱅크 로그인 (가입대상자가 아닌 경우 회원가입 먼저 진행)

케이뱅크 신청방법 설명사진1
케이뱅크 신청방법1

 

 

2. 내 계좌 -> 상품 'click'

 

 

케이뱅크 신청방법 설명사진2
케이뱅크 신청방법2

 

 

3. 상품 -> 대출 <비상금 대출> 'click'

 

 

케이뱅크 신청방법 설명사진3
케이뱅크 신청방법3

 

 

4. 신청하기 <한도 확인하기> 'click'

 

한도를 확인하기 위해 개인정보 동의, 본인 인증을 마치시면 손쉽게 대출이 완료됩니다.

케이뱅크 신청방법 설명사진4
케이뱅크 신청방법4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유의사항

  • 만약 케이뱅크 내에서 진행하는 다른 신용대출상품을 이용하는 중이라면 비상금 대출상품의 중복 이용은 불가합니다.
  • 대출금 상환은 본인 명의 계좌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연체할 경우 연 최고 15% 이내에서 연체금리가 적용됩니다.

 

 

 

 

 

케이뱅크 고객센터 번호 1522-1000
1522-1155

 

 

함께 보면 좋은 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 기간, 한도, 자격, 신청방법) <총 정리>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1 금융권 카카오뱅크에서 출시한 상품으로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모바일 전용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심사, 실행하는데 1분정도 소요되며, 소득, 직업에 상관없이 최대

4773.shffmr.com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조건, 대상, 금리, 신청방법 <총정리>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대상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은 영업매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모바일과 컴퓨터를 이용하여 간편하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은 대한민국 국민이

4773.shffmr.com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 대출 신청방법, 금리, 한도, 조건 <총정리>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 대출이란?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 대출 상품은 신한은행에서 출시한 대표적인 급전 상품입니다. 본 상품은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 상품으로 중도상환 해약금이 없는

4773.shffmr.com

 

 

농협은행 NH콕비상금대출 3분완료 신청방법 <총정리>

농협 NH 콕 비상금 대출이란? 농협은행에서 시행하는 NH 콕 비상금 대출 상품은 통신 등급 조건을 충족시키면 무직자도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소액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며, lg u

4773.shffmr.com

 

 

대출한도 조회방법(핀크) 3분만에 알아보기 <총정리>

대출한도 조회 대출한도 조회방법을 하는 가장 쉬운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핀크에서는 대출한도 조회를 신용점수에 영향없이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용, 담보, 

4773.shffmr.com

 

관련있는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