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테고리url 제거 시작 --> < !-- 카테고리url 제거 끝 -->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후기 무직자도 OK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후기 무직자도 OK

무직자를 포함한 고려 저축은행 햇살론 후기 글을 시작해보겠습니다. 고려 저축은행은 다른 저축은행과 비교해 무직자가 저축은행과 대부업체 두 금융권을 이용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한도, 저금리, 대출기간 등 장점이 많다.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후기 썸네일

고려저축은행의 햇살론 신청자격

2021년 7월 7일부터 법정금리가 20%로 인하됨에 따라 고려 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이 지난해랑 다르게 일부 변경됐다. 고려 저축은행 햇살론은 저소득층을 위한 대출 상품으로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와 한도가 다르다.

 

대출한도 신용등급에 따라서 최대1,500만원
대출금리 연 6.35%~ 8.55%
대출기간 3년 또는 5년 원금균등상환방식
연체금리 약정금리 +3%

 

고려 저축은행 햇살론 준비서류

고려 저축은행의 햇살론은 다음과 같다.

  • 신분증 사본
  • 주민등록등본
  • 재직 및 소득확인 서류
  • 원천징수 또는 소득금액 등의 증빙서류

 

 

고려저축은행 희망 대론

고려저축은행 희망대론은 고려 저축은행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대출 상품으로 대출 기간은 최대 8년까지 가능하다.

 

대출한도 무보증 최대 3,500만원
대출대상  만20세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자영업자,프리랜서,기타소득자,주부(채무불이행자,과다채무자,군미필자 제외)
대출기간 12개월단위로 최장60개월까지 연장가능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12개월~96개월
대출금리 연11.50%~연19.97%
준비서류 주민등록증,주민등록등본,재직 및 소득확인에 필요한 대출 상담시 필요서류

 

고려저축은행의 희망 대론은 무담보대출을 최대 3500만원, 최대 96개월까지 지원한다는 점에서 큰 장점이다.

 

 

고려 저축은행의 생각 대론

고려 저축은행의 생각 대론은 대출상품이 '원하는 대로 대출한다'는 뜻이다. 신용 등급 및 대출 한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대출대상  만 20세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프리랜서,직장,주부
신용등급 NICE 개인신용평점 551점이상
대출한도 무보증으로 최대 1억원까지 대출가능
대출기간 12개월 단위로 최대 60개월까지 연장가능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12개월~96개월
대출금리 연5.90%~연19.99% 신용등급에따라 차등적용

 

고려 저축은행 생각대론은 NICE의 개인 신용등급이 551점 이상이며 보증 없이 1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연 5.90%의 금리를 받기 위해서는 대개 신용등급을 얼마나 잘 관리하느냐에 달려 있다.

 

 

고려 저축은행 대환대출 상품 대환론

고려저축은행이 제공하는 대출상품 고려 저축 대환론을 살펴보자. 대환론은 만 19세 이상 고객이 신청할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저축은행, 신용대출, 카드론 등 고객 소득증빙 자료를 제공해야 합니다.

 

 

 

대출대상 KCB개인신용평점 475점이상
대출한도 무보증으로 최대 4,000만원까지
대출기간 12개월 단위로 최장60개월까지 연장가능
대출금리 연11.01%~연19.81% 신용등급에따라 차등적용
준비서류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재직 및 소득확인 필요서류

 

고려저축은행 대환대출 상품이 거부될 경우 다른 무직자를 위한 대체대출 상품이나 무직자가 이용하는 저금리 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고려 저축은행 뉴플랜론

고려 저축은행 뉴플랜론 대출은 최대 1억원까지 무담보 대출 상품으로 최소 대출한도 500만원으로 소액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대출대상 만20세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급여소득자
신용등급 KCB 개인신용평점 475점이상
대출한도 최저 500만~최대 1억원
대출기간 12개월단위로 최대 60개월까지 연장가능
대출금리 연 5.90%~최대 연18.42%

 

 

고려저축은행의 뉴플랜론 대출은 기존 상품과 달리 전업주부와 직장인만 가능하며, 프리랜서나 소득이 불규칙한 사람은 대출 신청이 불가능하다.

 

 

 

고려 저축은행 더 좋은 론

고려 저축은행에 더 좋은 론을 위한 최소 대출 한도는 100만원이다. 고려저축은행은 소득을 증명하거나 주택담보대출이나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더 나은  더 좋은 론이다.

대출대상 신용대출,보증대출 이용고객
신용등급  KCB 개인신용평점 475점이상
대출한도 최저100만원~최대4,000만원(주부 최대500만원)
대출기간 12개월단위로 최장 60개월까지 연장가능
대출금리 연11.01%~연19.28% 신용등급에따라 차등적용

 

 

 

 

고려 저축은행 링크론(신용등급제한 없음)

고려 저축은행 링크론의 가장 큰 장점은 신용등급 제한이 없다는 점이다. 즉, 무직자가 환경이나 공간이 확보될 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링크론입니다. 고려 저축은행 햇살론을 거부된 사람들은 대부분 고려저축은행 링크론을 이용하고 있다.

 

대출대상 사잇돌2 대상고객 , 취업준비생, 취업예정자
신용등급 개인신용평점 제한 없음
대출한도 최소 1,000만원~최대3,000만원 
대출기간 12개월단위로 최장 60개월까지 연장가능
대출금리 연 11.36%~연19.21% 준비서류 필요없음(휴대폰으로 본인인증,공인인증서 인증)

 

 

고려 저축은행의 링크론은 별도의 서류가 필요 없고, 전화로 대출 상담과 심사가 가능해 매우 편리하다.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무직자 승인 여부 후기

고려저축은행 햇살론은 무직자 햇살론 승인 여부는 현재 연령대가 20~30대라면 직장이 없어도 간혹 햇살론 승인이 된 경우도 존재한다. 다만, 40대를 넘어가거나 군대를 다녀오지 않은 경우에는 고려 저축은행 햇살론 승인이 난 적이 전무후무하다는것은 확실합니다.

 

 

취업 준비가 되면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고려 저축은행 햇살론에서는 취업 준비를 한다면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군대를 다녀온 20대 청년은 취직을 충분히 할것으로 예상되기에 무직자라도 신용등급 7점 이하이면 상담을 통해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신청을 할 수 있다.

 

 

 

무직자에 대한 대출 금리가 높다

고려저축은행 햇살론은 무직자 대출 금리가 상당히 높다고 한다.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대출이 거부되면 위 대출상품에 고려저축은행 링크론이 자주 활용된다. 금리가 10%도 안 되는 것 같은데 고려저축은행 연계대출 10%부터 시작한다 라는 그런 후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당일 대출 가능

대부분의 저축은행은 당일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보인다. 1 금융권 햇살론 대출은 신용등급에 따라 2~3일, 최대 7일이 소요될 수 있다.

 

 

 

직장인의 경우 금리가 낮다

고려저축은행 대출 상품 중 직장인이라 금리가 낮은 상품을 이용할 수 있어 기쁘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고려저축은행의 생각 대론과 뉴플랜론은 연 5.0%의 금리가 적용되기 때문에 신용등급에 자신이 있다면 고려저축은행에 두 상품 모두 신청하는 것이 좋다.

 

저축은행 대출 승인률 높은 곳

 

만약 고려 저축은행 이외에 다른 저축은행의 승인률과 후기가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저축은행 이외에도 다른 곳들도 대출 승인률이 무직자들에게 매우 높은 곳들이 많기에 대출을 받기 전에 한번씩 내용을 검토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대출을 선택해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관련있는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