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테고리url 제거 시작 --> < !-- 카테고리url 제거 끝 --> 상상인저축은행 대출 후기 자격조건 및 금리, 한도 (2023년)

    상상인저축은행 대출 후기 자격조건 및 금리, 한도 (2023년)

이 글은 2023년 상상인 저축은행 대출 적격성과 연체금리 제한사항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금융권 2개 저축은행 중 상상인 저축은행에 대출을 신청한 신청자들은 대부분 대출심사를 신청했고, 그 승인률이 높았습니다.

 

하지만 대출 승인률이 높은 상상인저축은행이 신용이 낮은 실업자도 대출을 거부하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상상인 저축은행 대출과 상상인 저축은행의 주력상품인 젊은 상상론을 신청 할 때 해야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 2022년과 다르지만 2023년 한도와 금리가 개정되었다고 들었으니 그 점에 집중해보겠습니다. 

 

상상인저축은행 대출 후기 자격조건 및 금리&#44; 한도 썸네일

 

 

산산저축은행 대출 자격

상상인 저축은행 대출 자격 기준과 관련해 가장 우려되는 것은 무직자 대출 가능 여부입니다. 먼저 무직자도 상상인 저축은행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무직자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은 주로 저축은행, 제2금융권이지만, 무직자라도 상상인 저축은행이 승인률이 매우 높은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의견도 많습니다.

 

대부분의 저축은행 대출 자격은 직업이나 소득이 있는지 묻는데, 소득이 없어도 연체 이력이나 연체 이력이 없으면 승인률이 높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상인 저축은행 대출 자격

  • 대출대상 : 구직자 또는 직장인 대출 연령: 만 19세 이상
  • 대출한도 : 신용등급에 따라 최소 100만원 ~ 최대 1500만원
  • 대출금리 : 최소 연 14.0% - 최대 연 19.0% (신용등급에 따라 적용)
  • 연체율: 기존 요율에 +3% 적용 2021년 7월 7일부터 법정 이율은 20%로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상상인저축은행 대출 자격요건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업준비생이 일자리를 찾고 소득을 올릴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면 무직자도 대출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상인저축은행에는 무직자를 위한 대출이 2가지 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용하는 젊은 상상론과 좋은 주주론입니다. 상상인저축은행 대출심사에서 가장 흔한 부결사유를 살펴겠습니다.

 

 

상상인 저축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상상인 저축은행 대출 부결사유 알아보자

상상인 저축은행 대출을 거부하는 이유는 대개 예상 상환금, 대출 연체 등입니다. '금융사기 이력'이라고 하면 금융거래 중 부당한 보이스피싱을 당하거나 사고가 난다면 대출을 거절하는 이유입니다.

 

상상인 저축은행 대출이 거절된 이유는 리뷰를 보면 쉽게 알 수 있으며, 보통 다 적용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대출이 3개월 이상 연체되어 신용관리위원회에 등록되면 상상인 저축은행이 대출을 거부하는 사유가 됩니다.

 

대출 연체가 지속되면 신용불량자가 되어 신용관리위원회에 등록하면 최대 5년 동안 대출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할 수 있는 가장 빠른 일은 개인 회생을 신청하고 개인 회생 대출을 제공하는 곳을 찾는 것입니다.

 

무직자에게도 대출을 해 줄 수 있는 저축은행이 거절하는 가장 흔한 이유는 은행에 금융사기 이력이 있다면 이것이 거절 사유일 확률이 100%라는 점을 꼭 기억해주세요.

 

상상인 저축은행 젊은 상상론

상상인 저축은행의 젊은 상상론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위의 상상인 저축은행의 적격조건을 보면 만 19세 이상이거나 취업준비가 되어 있거나 사무직으로 급여를 받고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대출이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실제로 2 금융계의 저축은행 중 무직자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이 가장 확률이 높고, 상상인저축은행 젊은 상상론은 무직자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확률이 80%에 달한다고 확인했습니다.

 

저축은행이기 때문에 휴대폰에서 쉽게 돈을 빌릴 수 있는 시스템이 없고, 가까운 상상인 저축은행을 방문하거나 별도의 서류를 준비하여 상상인 저축은행에 팩스로 보내야 합니다.

 

 

상상국민저축은행의 젊은상상론

  • 대출대상 : 만 19세 이상, 취업준비생, 직장인, 실업급여 수급자
  • 대출한도 : 신용등급에 따라 100만원~1500만원
  • 대출금리 : 연 14%~19.9%
  • 대출기간 : 12개월(1년) ~ 60개월(5년)
  • 상환방식 : 만기일회성, 원리금 균등상환
  • 연체금리 : 약정금리 + 3%

 

 

상상인저축은행 상상이론 준비서류

  • 최종학력증명서
  • 주거래 통장 3개월 거래 내역 수취인 계좌 앞면 사본
  • 신분증 또는 운전면허증

 

상상인저축은행에서 젊은 상상론을 신청 할 때 신용등급이나 연체 이력을 바탕으로 심사 시 증빙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상상인 저축은행 대출자격 규정에 따르면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한도는 100만원에서 1500만원 사이이며,

 

연체나 가까운 장래에 취업할 계획이 있는 경우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상인 저축은행 젊은 상상론은 대출기간과 대출연령이 매우 자유로우며 대출금리도 타 저축은행에 비해 낮다는 것을 보여준다.

 

 

 

상상인 저축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상상인 저축은행 정부지원대출

상상인 저축은행은 저신용, 저소득 근로자, 자영업자를 위한 정부지원 대출상품을 상상인 저축은행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 규모가 매우 크고 소득에 따라 금리가 10% 미만이어서 저축은행에서 정부 지원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직자는 상상인 저축은행에서 정부담보대출을 받을 수 없으며, 최소한 실업급여를 받는 소득자라면 상상인 저축은행에서 정부담보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상인 저축은행 저축 은행 정부 지원 대출 자격

저신용·저소득층에게 금융지원을 하기 위해 정부와 협약을 통해 저소득층에게 대출을 해주는 상품이다.

  • 연소득 3500만원 이하 저소득자
  • 연소득 4500만원 미만 신용등급 6~10등급
  • 3개월 이상 계속 근무하거나 자영업을 하는 경
  • 우 건강보험료를 3개월 이상 정상적으로 납부한 경우
  • 집이 없다면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소유하고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이 가능한 자

 

 

 

상상인 저축은행 정부지원대출

  • 대출한도 : 근로자 생활자금 최대 1500만원, 자영업자 최대 2000만원, 창업자금 최대 5000만원, 상상저축은행 최대 3000만원
  • 대출금리 : 최소 연 8.0% - 최대 연 10.0%
  • 상환방식: 근로자는 3년에서 5년 사이를 선택해야 합니다. 자영업자의 경우 1년이며 최대 시험 기간은 4년입니다.

 

대출 과정에서 기타 기타 수수료는 없습니다. 상상인 저축은행 공적대출을 신청하려면 호적대부 사본, 재직증명서, 급여통장 원본, 소득증명서 등이 필요합니다. 은행을 방문하거나 서류를 팩스로 보내 신청 승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상인 저축은행 대출금리 한도

상상인 저축은행 대출의 한도를 살펴보면 한도가 다른 저축은행의 금리와 한도에 비해 다소 낮지만 금리와 대출기간이 상당히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sbi저축은행을 예로 들면 최저금리도 평균 18.0%로 확인되는데, 페퍼 저축은행, ok저축은행 등의 금리를 비교하면 상상인 저축은행이 가지고 있는 대출이자가 최저금리 입니다.

 

상상인 저축은행의 대출상품을 살펴보니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는 젊은 상상론과 상상인 저축은행이 모두 국고대출인 것을 확인하고 대출상품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산상인저축은행의 국고대출은 연 이자율이 최저 8.0%, 최고 5000만원이다. 댓글을 보면 명시된 한도가 1500만원인 것을 알 수 있지만 최대 2000만원, 3000만원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상상인 저축은행 대출 후기

  1. 다른 저축은행에 비해 금리가 저렴하기 때문에 좋다.
  2. 준비서류 발송 후 3시간 이내에 대출승인이 되므로 매우 빠릅니다.
  3. 대출기간은 12~60개월로 나쁘지 않습니다.
  4. 상상인 저축은행은 처음 들었는데 많은 분들이 이용해주셔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5. 현재 무직이라 승인을 못 받을까 걱정인데 대출 승인은 쉽습니다.

 

상상인대출은행의 후기를 보면 대부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 대출기간이 60개월로 길고 서류발급 후 심사시간이 3시간 이내라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2 금융계에서 저축은행을 찾을 때 대부분 금리가 높고, 대출이 잘 되고, 대출이 있는 sbi저축은행을 찾는데, 생각보다 상상인 저축은행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상상인 저축은행은 10년 이상 무재해 영업을 하고 있는 저축은행이며, 대출 승인도 쉽게 받아 무직자들이 나눠 쓰기 때문에 대출이 안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상인 저축은행 대출 시 주의사항

상상인 저축은행에서 대출 신청시 주의사항이 많지 않은데, 최근 코로나19로 영업금지, 단체제한 등 국내 여러 규제로 인해 금융사기 피해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직장과 상점이 문을 닫습니다.

 

모든 은행이 먼저 전화나 문자로 대출 가능 여부를 알려주는 것은 아닙니다. 특히 저축은행을 가장해 임시 문의를 하면 대출 한도까지 도달할 수 있다는 문자가 많다고 한다. 마찬가지로 은행에서는 대출이 가능하다고 문자를 보내거나 전화를 걸지 않습니다.

 

대출이 필요한 사람은 이런 문자, 통장, 신분증 등을 불법 남용으로 보내니 전화나 문자로 돈을 빌릴 수 있다는 말은 무시해야 한다.

상상인 저축은행에서 대출을 받을 때 보이스피싱에 주의해야 하며, 문자로 제공되는 모든 대출은 100% 사기라고 설명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3년 상상인저축은행 대출 자격요건에 대한 최신정보로 이 글을 준비하였으니, 대출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Best 30 저신용자 8등급도 가능 (2023)

무직자를 위한 소액대출을 가장 쉽게 받을 수 있는 곳을 알아보겠습니다. 신용등급이 8등급인 사람도 무직자 비상금대출로 300만원 정도는 쉽게 빌릴 수 있습니다. 그러니 포기하지 마시고 본인

4773.shffmr.com

 

무직자 대환대출 가능한곳 자격 및 금리, 한도 (2022년)

이 글에는 무직자의 대환대출이 가능한곳의 자격 기준 및 이자율 한도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1년과 달리 2022년에는 COVID-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사업 제한 및 모임 금지로 인

4773.shffmr.com

 

2022년 승인률 높은 무직자 비상금 대출 금리 비교 현황

이 문서는 2022년 최신정보와 함께 승인률이 높은 무직자 비상금 대출의 종류와 비율을 정리한 글입니다. 무직자도 긴급자금대출을 받을 수 있지만, 실직자를 위한 긴급자금 대출을 받고 심사 기

4773.shffmr.com

 

신용불량자 대출 5분안에 완료하는 상품 TOP5 소개 해드려요

신용불량자 대출이란? 최근 코로나로 인해 경기가 많이 불안정해지고 일자리 감소로 인해 대출을 이용하는 수요가 평균적으로 많이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일자리 감소로 인해 수익이 비용

4773.shffmr.com

 

관련있는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