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테고리url 제거 시작 --> < !-- 카테고리url 제거 끝 --> 수협은행 헤이(hey)플러스 대출 한도,자격,금리 유의사항<총정리>

    수협은행 헤이(hey)플러스 대출 한도,자격,금리 유의사항<총정리>

수협은행 헤이(hey) 플러스 대출이란?

수협은행에서는 은행업무 이용이 불가능한, 신용등급이 낮은 고객들을 위해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수협은행에서 시행하고 있는 중금리 신용대출은 보증서를 담보로 하고 있는 사잇돌 대출과 반면에 보증서를 가지고 있지 않아도 중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수협은행 자체적으로 개발된 신용평가모형을 통해 고객의 신용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부실위험을 방지하는 방식이고 또한 기존의 수협은행을 이용하지 않는 분들도 스마트뱅킹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신청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헤이(hey) 플러스 대출상품은 신용등급이 낮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보증 대출 상품으로, 플러스 대출을 이용하실 고객님께서는 모바일로 편리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수협은행 헤이플러스 대출 썸네일 사진
수협은행 헤이플러스 대출 

 

대출대상

- 대출대상으로는 본인명의의 신용카드를 180일 이상 보유하고 계신 고객, 근로소득자로 소득 추정이 가능한 고객이 대상입니다

상환방법

-상환방법으로는 원리금균등상환이 있습니다.

대출기간

- 최대5년 까지 

(금리변동에 따라 월 납입금액이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금리 연3.52%
기준금리 연0.8%
가산금리 연2.72%
금리변동주기 1년
금리구분 신규취급액기준COFIX

2020.09.18 대출기간 5년, 원리금 균등상환방식. 대출금액 3천만 원. 신용등급 1등급 고객에게 적용되는 금리입니다. 

대출금리 정리 사진
2021년 6월 28일 기준 대출금리

대출대상 - 본인명의 신용카드 180일 이상 보유하고있는 근로소득자인 자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상환
대출기간 - 최대5년
대출금리 - 최저 연 3.39%

 

 

 

 

 

유의사항

  • 대출금 원금 및 이자 약정일 이내에 상환 또는 납입을 못하는 경우 평소 이용하시는 대출금보다 높은 금리를 적용받을 뿐 아니라 기한이익 상실 및 상계, 대출금 강제회수 조치, 연체 등 정보 거래처 등록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상품을 이용하시는 고객의 신용정보 조회내용은 신용정보회사에서 제공이되며, 대출을 받게 되면(고객님의 개인 부채 및 소득 등)에 따라 신용점수가 악화될 수 있습니다. 
  • 대출심사 중 금융거래정보, 신용등급 상황에 따라 한도나 이자율이 선정되고 조건 미달 시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대출신청 및 심사를 하기 위해서 신용조회 동의와 재직 및 소득(스크래핑) 이용동의가 필요합니다. 
  • 세부사항은 고객센터(1588-1515) 또는 수협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협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6.30 - [복지제도] - 기초수급자 (서민)저금리 대출 융자, 조건, 지원대상 <총정리>

2021.06.29 - [금융] - 신용불량자 대출 5분안에 완료 (담보대출, 신용회복위원회) <총정리>

2021.06.22 - [금융] -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무직자 가능) <총정리>

관련있는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