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테고리url 제거 시작 --> < !-- 카테고리url 제거 끝 -->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신청방법 <총정리>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신청방법 <총정리>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은 제1 금융권 신용대출이며, 한도조회부터 대출금 입금까지 어플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카카오뱅크가 주거래 은행이 아니어도 연소득만 천만 원 이상인 개인사업자의 경우 최대 2,000만 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썸네일 사진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만 19세 이상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하고 있으며 6개월 이상 사업을 진행한 개인사업자들에 한해서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일 기준으로 휴업, 폐업 상태가 아니여야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000만 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3.25%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으로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또한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입니다.

 

대출종류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은 '신용대출'로 신청한 금액을 한 번에 받으며 그에 따른 이자납부 방식입니다.

대출금리

최저 연 3.25% ~ 최대 9.8%로 기준금리 + 가산금리 -우대금리를 적용합니다.

대출대상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연 소득이 1,000만 원 이상이며 사업을 영위한 지 6개월 이상인 개인사업자의 경우 신청자격이 충족됩니다.

대출한도

대출 최소 신청금액은 100만 원 이상부터이며 대출한도는 최대 2,000만 원입니다. 그러나 최대한도는 개인의 신용도와 부채상황 그리고 대출조건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되니 대출신청 전 상담을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중도상환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으며 대출기간 중에 소액을 상환하여도 별도 비용이 부과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기간

최소 1년부터 최대 5년 까지이며 대출금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과 원금균등 불 할 상환 방식으로 2가지를 택하시면 됩니다.

 

대출종류 신용대출
대출금리 최저 연 3.25%
대출대상 사업자등록증을 발급한 사업영위 6개월 이상의 개인사업자
대출한도 최대 2,000만원
중도상환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x
대출기간 최대 5년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대출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어플, 카카오뱅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꼭 본인 명의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준비물 - 본인명의 공인인증서 
      혹은
- 사업자등록증명원
- 소득금액증명원

사업자등록증명원 발급방법

2021.06.25 - [복지제도] - 정부24 사업자등록증명원 발급방법 <총정리>

 

정부24 사업자등록증명원 발급방법 <총정리>

사업자등록증명원이란? ‘사업자등록증명원’이란?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서류로, 주로 대출을 받을 때 많이 이용합니다. 이 외에 기업 입찰, 건강보험료 재

4773.shffmr.com

 

 

 

 

 

> 카카오뱅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 갤럭시 카카오뱅크 다운로드 바로가기

> 아이폰 카카오뱅크 다운로드 바로가기

 

 

 

1. 카카오뱅크 -> 메뉴 -> 개인사업자대출 

카카오뱅크 어플 혹은 홈페이지에서 '개인사업자대출' click!

신청방법 사진1
신청방법1

 

2. 한도 확인하기

'나의 한도 확인하기' click -> 본인인증 후 대출금 신청 click!

신청방법 사진2
신청방법2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6.22 - [금융] -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무직자 가능) <총정리>

2021.06.22 - [금융]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 기간, 한도, 자격, 신청방법) <총 정리>

2021.06.21 - [금융] - 저신용자 대출 7~8등급 모두 가능한 곳은 바로 여기

관련있는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