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테고리url 제거 시작 --> < !-- 카테고리url 제거 끝 -->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장점, 단점, 추천 대상자) 으로 이득보자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장점, 단점, 추천 대상자) 으로 이득보자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뭘까?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기존의 자동차보험 회사들과 달리 1년 치 보험료를 전부 납입하지 않고 내가 탄 거리만큼만 매달 보험료를 내는 방식의 자동차보험 상품입니다. 오늘은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장점, 단점, 추천 대상자를 모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보신분들은 남들보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을 통해 자동차보험료를 절감하시어 목돈을 만들 수 있으실거라 장담합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썸네일 사진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캐롯퍼마일 자동차 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장점

 

1. 주행거리가 적으면 보험료가 매우 저렴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가 바뀌는 시스템으로, 주행거리 적으면 타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에 비해 매우 저렴합니다. 약 연간 1만 km 이하로 주행하시는 분들은 타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보다 퍼마일 자동차보험을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주행거리가 많아지면 보험료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보다 비싸질 수도 있습니다.

 

 

2. 보험료 월납, 연납 두 가지를 지원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월 정산형과 일시납 후 정산형 두 가지를 지원합니다. 월 정산형에 경우 매월 기본료 및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를 납부하는 방식으로 일시납 후 정산형은 1년 보험료를 미리 납부한 후 만기 되었을 때 주행거리에 따라 환급받는 방식입니다.

 

 

3. 캐롯 플러그가 주행거리를 자동으로 측정

캐롯 플러그를 통해 주행거리를 자동으로 측정하여 계산하는 방식으로 주행거리를 측정하며, 증빙 자료를 따로 첨부하지 않아도 되며

추가적으로 캐롯 플러그 가운데 SOS를 1초 이상 누르면 자동으로 사고 접수가 됩니다.

 

 

4. 연식이 오래된 차량인 경우 다른 보험사보다 저렴

타사 자동차보험은 차량 연식이 오래될수록 보험료가 비싸지지만, 다른 보험사 대비 퍼마일 보험이 저렴합니다.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단점

 

1. 보험료가 무조건적으로 저렴한것이 아님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가 바뀌는 시스템으로 주행거리가 많은 이들은 오히려 보험료가 비쌉니다. 만약 일정이 생겨 주행거리가 길어지는 달에는 자동차 보험료가 크게 오릅니다.

 

2. 캐롯 플러그는 GPS를 통해 사용자의 위치를 추적

캐롯 플러그는 주행거리 측정 및 자동 사고 접수 시스템이 있어 GPS가 탑재되어 주행 동선, 머무른 위치가 노출되게 됩니다.

 

3. 타 자동차 보험 대비 특약이 부족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다른 자동차 보험에 비해 특약이 부족합니다.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추천대상

  • 주행거리가 짧은 경우 (연간 1만 km 이하)
  • 연간 자동차보험료 목돈 나가는 것이 부담되는 경우 
  • 매월 써야하는 카드 실적이 있는 경우
  • 변수가 없는 경우

 

캐롯퍼마일 자동차 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함께보면 좋은 글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change 신청방법 및 한도조회하기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change 한도 및 금리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change의 기간은 최대 48개월이며 최대한도는 5,000만원 입니다. 상환방법으로는 원리금 균등상환과 거치 후원리금 균등상환 방식으

4773.shffmr.com

 

 

대출한도 조회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출한도 조회방법을 알아보기 가장 쉬운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앱을 활용하는 방법으로 앱 다운로드 링크가 걸려있으니 클릭만 하시고 제가 알려드린 순서대로만

4773.shffmr.com

 

 

KB국민카드 이지오토할부(신차) 대출자격, 한도, 금리, 신청방법 <총정리>

KB국민 이지 오토할부(신차) kb국민에서 진행하는 이지 오토할부(신차)는 비교적 손쉽게 자동차를 할부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 상품이고 대리점 신청 상품입니다. 목차 KB국민 이지오토할부(신차)

4773.shffmr.com

 

관련있는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