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테고리url 제거 시작 --> < !-- 카테고리url 제거 끝 --> 신불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정부지원대출, p2p대출, 100만원 소액대출) 2023년

    신불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정부지원대출, p2p대출, 100만원 소액대출) 2023년

신불자를 위한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 4곳을 정리해 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신용불량자가 소액대출 상품을 이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신불자 소액대출을 받기 전에 약관을 숙지하십시오.

 

 

 

신불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썸네일

 

 

신불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신불자 소액대출과 연계된 신용회복위원회 및 지방자치단체

 

우리는 지방 정부 및 신용 회복 위원회와 협력하여 신용 등급이 낮거나 나쁜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대출 상품을 제공해드립니다.

지역별로 신용불량자도 이용할 수 있는 저금리 대출 상품을 살펴보자.

 

  • 대구 울타리론
  • 서울 한강론
  • 대전 드림론
  • 부산 부비론

 

지원 상품
희망사다리론 경기도 재도전론
미소금융론 새희망힐링론
LH공사 행복론 개인회생론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론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
새출발 마중물론 대구울타리론
대전광역시 드림론 사랑가득론
부산광역시 부비론 강원 재기성공자금
전남 행복드림론 제주 혼디론
경상북도 낙동강론 인천 어진론
광주광역시 빛고을론 충남 더행복충남론
서울특별시 한강론 기업은행 IBK희망론

 

 

 

이 외에도 다양한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신불자 혹은 저신용자를 위한 무담보·저신용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천에서 운영하는 저소득 대출은 연 3.5%의 금리로 신용불량자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먼저 거주하는 지방자치단체나 신용회복위원회에 확인하십시오.

 

 

 

신불자 P2P 대출

현재 P2P 대출을 통한 소액대출이 다들 어렵다고 하지만 저는 이 말이 어디서 부터 누구에게 나온 말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P2P대출도 소액대출이 가능합니다.

 

P2P 대출은 일반 금융기관에 비해 신용평가가 일반 금융기관과 다르기 때문에 이용이 다소 용이합니다.

 

 

P2P 대출 홈페이지

 

 

P2P 소액대출 바로가기

 

 

 

 

 

IT 전당포 – 신불자 담보대출

IT 전당포를 이용하면 스마트폰, 노트북, PC 등의 물건을 보관하고 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담보대출이기 때문에 신불자도 충분히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대출이 연 20%대에 이자가 붙기 때문에 부담이 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금융감독원에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도 있지만 불법적으로 운영하는 업체도 있으니 이용 시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법정 최고 연이율의 20% 이상을 요구하는 기업은 미등록 기업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IT 전당포 홈페이지

 

IT 전당포 대출 바로가기

 

 

 

국민행복기금 채무조정원

 

현재 국민행복기금에 빚을 지고 있는 분들을 위한 팁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현재 국민행복기금에 부채가 있는 경우 부채 조정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

 

부채 조정 서비스는 일부 부채를 취소 또는 경감하거나 대출금을 상환할 수 없는 경우 대출 기간을 연장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신불자 소액대출 사용 전 주의사항

당신이 신불자라면 대출을 사용할 때 더 신중하고 더 보수적인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합니다. 특히 신용불량자 중에는 급하게 돈이 필요한 사람이 있어 카드, 채권, 보증 등으로 자금을 조달하고 카드를 돌려막기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급한 상황이라도 대출을 하거나 신용카드 돌려막기를 하지 마시고, 최대한 신용회복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어쩔 수 없이 대출이 절실히 필요하다면 신용이 낮고 무담보인 사람들을 위해 정부가 후원하는 대출을 찾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하지만 이것도 역시 대출이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특히 일자리가 없는 신불자분들은 현재 무직자이기에 대출을 더욱 멀리하고 신용회복에 집중해야 합니다.

 

 

신용카드 돌려막기 방법 바로가기

 

 

신용불량자 정부지원대출 신청 가능한곳

신용불량자 정부지원대출 - 안전망 대출2

연 20% 이상의 고금리 대출이 있는 사람이 신청할 수 있는 정부 지원 대출입니다. 신용이 낮고 소득이 낮은 사람도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 가지고 있는 고금리 대출을 중금리 대출로 전환해주는 상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연 17~19% 정도의 금리로 정부가 지원하는 대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출 자격

  • 1년 이상 연이율 20% 이상, 잔존기간 6개월 미만의 고금리 대출을 이용
  • 고금리 대출을 받고 정기적으로 상환하는 사람
  • 개인신용등급 20/100 미만(NICE 744 이하, KCB 700 이하)
  • 연소득 4500만원 미만인 자

 

대출 한도

대출 한도는 최대 2000만원입니다. 햇살론 15, 햇살론 17, 안전망대출 2의 대출 한도는 총 2000만원입니다. 즉, 현재 햇살론15 또는 햇살론17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대출 금액이 더 낮을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대출 금리는 연 17% 또는 19%로 설정됩니다. 신청자의 채무 상태 및 연체 이력에 따라 다른 이율이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

대출 기간은 3년 또는 5년입니다.

 

 

상환방법

대출은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상환할 수 있습니다.

 

 

 

안전망 대출2 홈페이지

 

안전망 대출2 바로가기

 

 

신용불량자 정부지원 생계자금 대출 - 미소금융 생계자금

신용점수가 낮으면서 현재 저소득층에 해당한다면 금융기관으로부터 대출받기 어려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담보 또는 무담보로된 대출을 제공하는 정부 지원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금리가 낮아 생계를 위해 돈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대출 자격

  • 개인신용등급이 최소 20% 미만인 자
  • 차상위계층
  • 기초생활수급자
  • 근로장려금수급자

위의 요구 사항 중 하나만 충족하면 됩니다. 또한, 지원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취약계층에 속해야 합니다.

 

취약 계층이란?

 

한부모가정, 손자가족, 다문화가정의 가장, 탈북자, 장애인, 특별재난지역 주민, 고용재난지역, 산업위기대응특구

 

대출 한도

대출 한도는 자금 사용에 따라 다릅니다. 자기금융의 경우 대출한도는 최대 1200만원입니다. 교육비는 최대 500만원, 임대보증금은 최대 2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연 2.5~3%입니다.

 

소득이 낮거나 신용이 낮은 사람들이 이러한 이율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은 거의 없습니다.

 

대출 기간

대출 기간은 최대 5년입니다.

 

 

 

미소금융 생계자금 홈페이지

 

 

 

미소금융 생계자금 홈페이지 바로가기

 

 

 

신불자 정부지원대출 - 새희망홀씨

은행 대출이 어려운 저소득·저신용자를 위한 저소득·저신용 대출 상품입니다. 저신용, 저소득 등으로 은행에서 대출을 받기 어려우시면 새희망홀씨 상품을 참고하세요.

 

대출 자격

  • 연소득 3500만원 이하
  • 연소득 4500만원 이하, 개인신용도 20% 이하
  • 연 소득 3500만원 이하이면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연 10.5%입니다.

 

대출 기간

대출 기간은 최대 5년입니다.

 

 

 

새희망홀씨 홈페이지

 

새희망홀씨 홈페이지 바로가기

 

 

 

 

신용불량자를 위한 정부지원 대출을 신청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정부가 지원하는 대출도 신용이 매우 좋지 않으면 신용불량자도 거부될 수 있습니다. 제가 제시하는 상품은 신용불량자 대출이라 할지라도 무조건 대출이 가능한것이 아닙니다.

 

다만 신용불량자분들이 정말 원한다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제가 소개해드리는 방법이 가장 안전하면서 조건이 좋기에, 현재 조건에 맞으신다면 한번씩 신청을 해보셔야합니다.

 

이외에 신용불량자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들도 있으니 추가로 참고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신용불량자 100만원 대출 가능한곳

신용불량자도 100만원 대출- 담보대출

많은분들이 신용불량자의 경우 소액대출을 받기 어렵다고 말씀하십니다. 하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제가 신용불량자 분들도 100만원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바로 가장 쉬운 방법으로 담보 대출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신용불량자이기 때문에 금융기관과 같은 곳에서 담보대출을 받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은 IT 전당포와 같이 P2P 담보대출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IT 전당포에서 대출 괜찮은가?

IT 전당포는 전자 장비와 제품을 맡기고 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안전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우선 일반 1금융권이 보증하는 대출보다 금리가 높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정말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같은 IT전당포여도 아무곳이나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전자제품을 담보로 해야 하기 때문에 현재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이 없다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IT 전당포 대출 후기

 

 

 

신불자 300 대출 -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은 신용회복 지원을 받고 6개월, 3년 이상 부채를 성실히 상환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자격

  • 자산운용공사, 국민행복기금, 한메이금융, 희망모아, (주)상록수제일유동화전문회사, 신용회수위원회 신용회복을 받은 사람
  • 신용회복지원을 받은 후 6개월 이상 이자와 원금을 성실히 상환한 자 또는 3년 이내에 상환을 완료한 자

대출 한도

최대 100만원 대출 개인회생 신청 후 성실하게 상환하면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연 3~4%의 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70세 이상, 기초생활수급자, 중증장애인(1~3급) 취약계층은 30%의 금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

대출 기간은 최대 5년입니다.

 

상환방법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상환하는 상품입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은 신용불량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신용회복 지원을 받는 신용불량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단, 6개월 이상 성실상환을 한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연체 신용불량자 대출  -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대출 한도

최소 10만원~최대 1000만원 대출

대출금리

연 이자율 차이가 20% 미만

대출 기간

최소 1개월 최대 60개월 신청

상환방법

원리금 균등분할

대출 조건

서울보증보험의 연체자

 

 

 

무직자 신용불량자 위한 대출 - 애플론 무직자대출

대출 한도

최소 10만원~최대 3000만원 대출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대출 기간

최소 1개월, 최대 60개월

상환방식

원리금 균등상환

대출 조건

  • 소득증빙이 어려우신 분
  • 무직자
  • 4대보험 미가입자

 

무직자 대환대출 가능한 곳 바로가기

저신용자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 바로가기

 

 

신용불량자 대환대출 - 안전망 대출 2

대출 한도

최대 2,000,000원 ​​대출

대출금리

대출 이자율은 연 17%에서 19% 사이로 설정됩니다.

대출 기간

최대 5년 동안 유효

상환방식

동일한 금액으로 상환 가능

대출 조건

  • 연 소득이 3,500만 원 미만 또는 4,500만 원 미만이어야 하며 개인 신용 점수가 20% 이상이어야 합니다.
  • 연이율 20% 이상 고금리 대출을 1년 이상 또는 잔여기간이 6개월 미만으로 사용하는 경우
  • 현재의 고금리 대출을 정상적으로 상환해야 합니다.

 

 

 

신불자 500 대출 가능한곳 - 전국비대면당일대부

이 회사는 전국의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 회사입니다. 신불도 모두 대출이 가능하며 방문없이 24시간 대출이 가능한 상품도 있습니다.

 

당일 5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현재 연도의 20% 이내입니다. 대출회사이기 때문에 대출금리가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대출 여부를 결정할 때주의하십시오.

 

 

 

 

신불자 소액대출 해주는곳 - 스마트대출대부

 

이번 대출회사도 전국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당일대출이 가능하며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심사는 무방문 비대면으로 가능하며, 대출금은 협의 후 당일 입금됩니다. 대출에 대한 연간 이자율은 20% 미만입니다.

 

대부업체의 대출이기 때문에 대출금리가 높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대출업체라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존재하는 정도만 살펴보기를 권합니다. 만약 많이 어렵다고 해도 대부업체로부터 고금리 대출을 받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으므로 매우 신중하게 결정하십시오.

 

 

 

신용불량자대출 상품 – 당일24시대부

당일24시대부은 신분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도 취급합니다. 직장인, 저신용자, 자영업자, 주부, 프리랜서, 범죄자, 일용직, 개인회생분들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화 상담
  2. 대출 심사 절차
  3. 승인되면 당일 송금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으며 체크 카드 또는 휴대폰 소액 결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대출은 24시간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것도 대부업체 대출이라 금리가 높습니다. 따라서 정말 급한 경우가 아니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신불자대출(빠르게 이용할수있음)- 가족대부

가족대부 또한 신용불량자를들을 위한 대출 상품을 처리합니다. 대출은 신불자 뿐만 아니라 개인사업자, 실업자, 대학생, 군인, 저신용자, 일반근로자, 주부, 개인회생자, 파산자 등을 대상으로 합니다.

 

역시 금융기관보다 대출을 받기가 쉬울 수 있지만 대출금리가 높다. 따라서 고금리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사람만 사용해야 합니다. 당신이 신불자라면, 실제로 고금리 대출을 감당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 역시 왠만하면 대출보다는 신용회복에 중점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신불자 마이너스통장 대출방법

신불자도 사용할 수 있는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찾는 사람들이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신불자도 사용할 수 있는 마이너스 은행 계좌 대출이 있는지 여부와 대출을 받는 방법에 대해 많은 질문을 받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것을 요약하여 안내해드리려고합니다.

 

 

 

 

신불자에게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정말 있나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신불자가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받기는 어렵습니다. 특히, 대부분의 신불자들은 1 금융 기관에서 대출을 받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1금융에서는 신불자가 사실 대출을 받기가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신불자 작업대출을 받아도 될까?

 대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신불자들이 작업대출로 대출을 받을까 말까 고민을 하고 있는 것 같아서 정리해 드리고자 합니다. 신용불량자 취업자금대출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불자 작업대출을 절대 받지 말아야 하는 이유

  • 작업대출은 100% 손해다.
  • 직업 대출을 받다가 적발되면 오랫동안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문서 위조는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이는 사문서와 공문서를 위조한 것이기 때문에 범죄입니다.
  • 수수료가 높기 때문에 직업 대출을 받을 이유가 없습니다. 그리고 무슨 일이 있어도 잡히게 되어 돈을 잃게 되고 아마 경찰에 신고될 것입니다.

 

 

신불자 대출 후기

만약 당신이 신불자라면 대출을 받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 이유는 가장 첫번째로 우선 대출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대출을 받아도 좋은 조건으로 받기 힘듭니다. 따라서 대부분이 고금리 대출입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대출 받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사기를 치려고 합니다. 따라서 신불자라면 지금은 대출 고려를 중단하고 신용 회복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이 필요한 경우 정부 지원 대출과 같은 상품을 사용해 보십시오. 그러나 결국 대출이기 때문에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신불자에게 p2p대출 해주는 곳

신불자 P2P 대출 – 8퍼센트 개인신용대출

대출 한도

최대 5000만원 대출

대출금리

연 6.99% ~ 15.49%(고정금리)

대출 기간

최대 36개월

상환방법

원리금 균등상환, 혼합상환, 일시상환

 

대출 조건

  • 만 20세 이상 한국인이어야 합니다.
  • 신청하려면 소득 증명서가 있는 직장인 또는 프리랜서여야 합니다.
  • 연체 또는 부실 대출 없음
  • KCB 신용 점수 535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8퍼센트 홈페이지

 

8퍼센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10등급 P2P 대출 – 렌딩 개인신용대출

대출 한도

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

연간 최소 4.5%~최대 19.9%

대출 기간

최대 3년

상환방법

원금과 이자의 균등분배

 

 

P2P 주택담보대출 가능한 곳 바로가기

관련있는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