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테고리url 제거 시작 --> < !-- 카테고리url 제거 끝 --> 씨티은행 (더빠른 신용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신청방법 <총정리>

    씨티은행 (더빠른 신용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신청방법 <총정리>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조건

이번 씨티은행에서 주관하는 씨티 더 빠른 신용대출은 보증 및 담보가 전혀 필요하지 않고 또한 중도상환 수수료도 존재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대출기간은 상환과 입금 방식에 따라 나누어지며, 개별 대출로 대출금을 일시적으로 납입을 하는 경우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상환하는 방식을 만기 일시상환으로 선택을 해주신다면 1년까지 가능합니다.

다만, 원금과 이자를 균등해서 상환하는 경우 3~5년까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만기연장을 원하신다면 은행 기준을 충족하신다면 만기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최저 연3.54%
대출기간 1~5년
대출한도 최대5000만원 까지 

대출금리

적용되는 금리는 기본금리에서 더해지는 가사 금리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우대금리는 따로 없습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소 500만 원~최대 5000만 원까지입니다. 단, 대출하시는 분의 월 소득의 20배까지 진행이 되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씨티은행 더빠른 신용대출 썸네일 사진
씨티은행 더빠른 신용대출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대상 자격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의 대상은 자영업자, 전문직 또는 직장인이면서 연령은 만 25~60세 이하입니다.

신용대출은 이용해주시는 고객의 연령제한에는 대출기간이 포함이며, 은행 내부 기준을 통과하셔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예외로 씨티은행에서 거래를 한 적이 단, 한 번도 없어도 신청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자격 씨티은행 심사기준 통과
자영업자 전문직 또는 직장인
만25~60세 이하(대출기간 포함) 

 

씨티은행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신청방법

씨티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더빠른 신용대출상품은 비대면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무서류로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다만, 씨티은행 거래가 처음이신 경우 타 1금융권의 입금 및 이체내역 확인이 가능한 예금계좌가 필요한데 반드시 확인하실 계좌는 본인의 명의여야 하고 또한 본인의 명의로 핸드폰을 소지하고 있으셔야 합니다. 

 

 

 

1. 대출 선택하기

씨티은행 홈페이지 상단의 '대출' click!

> 씨티은행 홈페이지 이동 

신청방법 설명 사진1
신청방법1

 

2. 신청하기

대출상품 페이지에 있는 상품 목록에서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신규 신청 click!

신청방법 설명 사진2
신청방법2

 

3. 대출 진행

본인 확인-대출 가능 여부 확인-대출신청 결과 확인 순서대로 진행

신청방법 설명 사진3
신청방법3

 

유의사항

  • 영업일 기준으로 9~18시 이후에 신청을 하시는 분들은 추가적으로 심사절차가 진행될 수 있으며, 심사결과에 따라 대출금이 다음 날 영업일에 지급될 수도 있습니다.
  • 대출 상환일이 얼마남지 않았을때 상환금을 전혀 납부하지 않았다면 대출상환일 전에 납부를 해야 하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씨티은행 인터넷뱅킹  02-3704-7700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6.30 - [금융] - 수협은행 헤이(hey)플러스 대출 한도,자격,금리 유의사항<총정리>

2021.06.30 - [복지제도] - 기초수급자 (서민)저금리 대출 융자, 조건, 지원대상 <총정리>

2021.06.29 - [금융] - 신용불량자 대출 5분안에 완료 (담보대출, 신용회복위원회) <총정리>

관련있는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