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테고리url 제거 시작 --> < !-- 카테고리url 제거 끝 --> 재직전화 없는 대출 TOP6 승인률 85%

    재직전화 없는 대출 TOP6 승인률 85%

이 글은 재직전화 없는 대출 TOP6을 추천하는 글입니다. 햇살론의 경우, 저금통을 뒤져도 재직 전화가 없는 대출을 어디 있는지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재직전화 없는 대출 TOP6 중 가장 낮은 금리로 대출을 준비했으며, 최대 6년까지 대출이 가능한 대출 정보를 제공합니다.

 

재직전화를 하는 이유는 고용상태, 신용등급, 기대수입 등에 대한 구체적인 예측이 없을 경우 컨설턴트가 개인신용등급을 물어보고 해당 업체에 전화를 걸어 당신의 재직을 확인합니다.

 

무직자는 취업 확인 전화를 받지 않으니 아래의 무직자 대출 상품을 확인하세요.

 

 

재직전화 없는 대출 TOP6 승인률 85% 썸네일

 

바로바로 론

바로바로론은 다양한 대출 상품을 제공합니다. 바로 300 대출, 바로 부동산 담보대출, 바로 자동차 담보대출등이 있지만 업무용 폰 없이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바로300 대출' 상품을 알아보셔아합니다.

 

바로바로 론은 무직자에게 가장 인기 있는 대출 상품으로 많은 준비서류, 휴대폰 증빙서류, 신분증 사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신용 등급에 다만, 고용 또는 소득 증명서를 제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대출한도 최저 100만원~ 최대3,000만원 (신용등급에따라 차등적용)
대출금리 연 20%이내 (신용등급에따라 차등적용)
연체금리 기존금리 + 3%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원금자유상환
대출기간 최대 60개월이내

 

 

우리 희망나누미

재직 전화 없는 대출과 무직자도 처리할 수 있는 우리희망나누미 대출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공유하고자 하는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우리희망나누미 대출은 개인회생대출 상품, 여성전용, 프리랜서, 사무직, 실업자, 구직자에 대해 대출한도가 다릅니다. 대출상품은 여러 종류가 있는데 대출금액을 공유하고자 하는 바램을 간략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대출한도

직장인 나이 만20세~65세미만 -
개인회생자, 개인파산자 - 
사업자, 자영업자 만 20세 이상~ 65세 미만 -
여성전용대출상품 만 20세이상 ~ 65세 미만 -
최대 5000만원
소득이 있거나 비정규직, 일용직, 프리랜서 만 20세 ~65세 - 최대 2000만원
부동산, 자동차담보대출 - 시세에 따라 최대 10억
무직자, 취업 예정자, 실업급여 수령자 - 최대 1억

 

위의 대출한도를 참고하여 운영하고 있으나 대부분의 재직 전화가 없었습니다.  직장인, 무직자 대출 상품, 취업이 예상되는 관련 상품에 대해 상담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2022 우리 희망나누미 대출 글을 참고하세요.

 

 

하나 캐피탈 대출

재직 전화가 없는 대출인 하나캐피탈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캐피탈의 대출상품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정보를 클릭해주세요.

 

 

 

하나캐피탈은 행복 아파트론,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등 다양한 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가 안내해드릴 대출 상품은 취업확인전화가 없는 하나캐피탈의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입니다.

 

신청대상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대상 만 20세 ~ 60세 미만
대출한도 최저 100만원 부터 최대 1000만원까지
대출금리 연 최저 6.9~16.9% 신용등급에 따라 적용
대출기간 최소 1년 에서 최대 5년까지
대출 신청방법 하나캐피탈 어플 혹은 하나은행 직접 방문

 

하나캐피탈 신용카드 카드론의 가장 큰 장점은 무직자도 이용이 가능하고 카드론보다 낮은 금리로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신용카드 소지자가 대출을 받을 수 없는 경우 신용카드 소지자가 카드를 돌려막기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급하게 카드를 돌려막기 해야할 때는 기껏해야 한두달 정도가 좋을 것 같아요. 그 이유에 대해서는 아래 글에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리드코프 대출

재직전화 없는 대출상품 중에서 리드코프대출을 살펴보자. 리드코프 대출(Reedcorp Loans)은 신용등급이 8점으로 낮고 저축은행에서 돈을 빌릴 수 없는 사람들이 리드코프 대출을 이용한다고 한다.

 

 

리드코프 대출은 종종 신용등급과 대출 연체를 기준으로 검토되며 대출 조건이 까다롭지 않습니다. 1차 대출 금액은 협의를 통해 결정할 수 있으며, 리드코프 추가 대출 한도는 최대 3000만원이다.

 

 

대출대상 직장인 나이 만20세~65세미만
대출금리 연 20% 이내 
소득구분 근로소득이 없어도 신용등급으로 심사
대출한도 최저 100만원부터 최대 3000만원까지
연체금리 대출금리 +3%
대출기간 최대 5년
대출수수료 없음
상환방법 원금 자유상환

 

 

 

 

러시앤캐시

Afro Service Group이 운영하는 대출 회사인 러시앤캐시는 종종 TV에서 볼 수 있으며 간단한 수표를 통해 대출을 받습니다. 마찬가지로 러시앤캐시는 재직 확인 전화를 하지 않았습니다. 러시앤캐시의 대출 금리는 웹 사이트에 명확하게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상담을 통해서만 금리를 알 수 있습니다. 대출 대상 한도는 공개되지 않으며, 1분 이내에 한도를 확인할 수 있고, 신분증 사본 제출 후 바로 송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대상  만20세이상
대출한도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3,000만원까지
대출금리 연24%이내 7월7일부터 법정금리 20%로 변경

 

 

BNK캐피탈 대출

재직전화가 없다는 BNK캐피탈 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BNK캐피탈 대출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BNK캐피탈의 대출금리와 한도를 간단히 살펴보자. 주택담보대출 신청 시와  자동차 담보 대출시엔 차량 관련 서류가 필요하나 신용대출 신청 시 신분증 또는 간단한 기본서류만 있으면 됩니다.

 

대출한도 신용등급에따라 최저300만원~최대 1억원까지
대출금리 연4.8%~최대19.9%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
대출기간 12개월~최대120개월 10년(금액별 상이)
상환방법  원금균등분할상환
수수료 중도상환 수수료2%
필요서류 신분증,통장사본

 

재직전화 없는 대출 TOP6  대출 승인률을 찾아봤습니다. 햇살론은 재직전화 없는 대출 중에서 찾기 힘듭니다. 다만 신용등급이 괜찮으시다면 재직전화가 없는 햇살론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고려저축은행 햇살론이라고 합니다.

 

 

 

 

 

 

 

관련있는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