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테고리url 제거 시작 --> < !-- 카테고리url 제거 끝 --> 무직자 대환대출 가능한곳 자격 및 금리, 한도 (2023년)

    무직자 대환대출 가능한곳 자격 및 금리, 한도 (2023년)

이 글에는 무직자의 대환대출이 가능한곳의 자격 기준 및 이자율 한도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2년과 달리 2023년에는 사회적 이슈로 인해 미국 금리 인상등과 같은 이유로, 여러 금리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러는 와중에도 무직자들을 위한 대환대출이 가능한곳이 있으니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무직자 대환대출 한도는 주택담보대출은 8000만원, 무주택자·무소득 5000만원입니다. 모든 실업자 상환 대출이 가능한 것은 아니며, 자격이 있더라도 거부 사유가 있는 경우 실업자 상환이 가능한 경우에는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 대환대출 가능한곳

 

금융권에서는 농협·국민은행·신한은행이 실직자 대출을 받지 못하고 있다. 2 금융에서는 실직자를 위한 대출을 찾아 승인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무직자 대환 대출 가능한곳

무직자 대환 대출 자격을 살펴보면 대부분의 무직자들이 대출 받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렌딩월드, 렌딩네이션 등 고금리 대출회사를 찾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무직자의 대출조건은 보통 아파트담보대출, 자동차담보대출 등으로 이루어지며, 담보가 없더라도 은행마다 은행권의 연체내역이나 금융거래내역 등을 보고 결정한다.

 

최근 무직자는 정부 지원 햇살론 17로 대출을 대체할 수 있지만, 실업자는 실업급여를 받고 2 충분히 높은 승인률로 계속할 수 있다.

실직자를 위한 대체 대출 상품이 없는 상황에서 대체 대출을 받는 대신 저축은행 대출이 기존 대출보다 낮은 금리로 승인되면 대체 대출 형태의 대출이 가능하다.

 

실직자를 위한 대출 상품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연령, 성별, 신용카드 사용여부, 본인 명의의 차량, 부동산 등을 기준으로 실직자 대출 조건이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은행마다 실업자 대출 자격 기준에 대해 엄격한 심사 기간이 있지만, 실직자도 조건 없이 대출을 승인할 수 있다고 설명하면서 실업자 대출이 실패하는 주요 원인에 대해 설명합니다. 거절의 여러 이유를 안내해드릴게요. 

 

 

 

무직자 대환 대출 부결이 나는 이유는?

무직자들이 대출을 거부하는 이유는 "예상 대출 및 여러 당사자" 때문이 아니라 연체된 통신 요금 또는 은행 청구서의 금융 사기 이력 때문입니다.

 

다만, 지출예상금액이 2천만원 또는 3천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실업자에 대한 대출거절사유가 적용될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자동차 모기지론이나 아파트론을 사용하지 않고 순수 실직자를 위한 대출을 이용한다면 총 한도는 약 1500만원, 카드론 한도는 약 600만원, 40000원 정도이기 때문입니다.

 

햇살론17은 만 19세 이상 38세 이상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상품이 있어 소득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을 장기간 연체하여 올크레딧에 가입했다면 어느 저축은행을 가든 대출상환을 받을 수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장기 체납 등록 시 최대 등록 기간은 5년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실업자를 위한 대체 대출 상품을 찾을 때 실업자를 위한 대체 대출을 위해 SC제일은행이나 시티은행을 찾습니다.

 

SBI저축은행 대환대출

SBi저축은행의 외환대출은 쿼터별로 실업자 승인률이 높은 대출상품 중 하나다. 2 SBi저축은행은 금융계에서 가장 유명한 저축은행으로 대출금액, 대출금리, 대출기간 등 저축은행 라인업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신용카드론을 이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SBI저축은행 스왑론을 1순위이자 가장 인기 있는 상품으로 찾고 있는데, 고금리 카드론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금리를 비교하고 승인율이 높기 때문이다.

 

 

SBI저축은행 대환대출

  • 대출한도 : 최대 5천만원
  • 대출금리: 최소 연 9.9% - 최대 연 15.9%
  • 대출기간 : 최대 120개월(10년)

 

SBI 저축은행 대환대출 바로가기

 

 

SBI저축은행 대출상품에는 SBI 중금리, SBI 중금리(경), SBI 중금리(이체) 상품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23세에서 60세 사이의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세 이상은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사잇돌2, 하우스론, 바빌론 등을 이용해야 하며, SBI저축은행의 외환대출 상품은 위 SBI 중금리(대체대출)로 처리해야 한다.

 

 

 

jt 친애 저축 은행대환  대출

JT친애저축은행에도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JT친애저축은행은 다소 생소하실 수 있지만 만 20세 이상이라면 대출상품을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직업이나 근로소득이 없어도 신용등급이나 대출 연체 등을 심사하므로 당장 직업이 없다면 JT친애저축은행 환전상품을 이용하여 가능하면 급여와 급여 소득을 창출하십시오.

 

  • JT친애저축은행 환전대출
  •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 대출금리: 최소 연 15.6% - 최대 연 24.0% 2021년 7월 7일부터 대출금리가 20%로 낮아집니다.
  • 연체금리 : 연 23.6% ~ 연 27.9% 대출 상환 기간: 최대 6년
  • 상환방식 : 원리금 균등상환

 

JT친애저축은행 대출 자격요건을 충족하면 민간금융기관이나 신용카드로 대출을 받아도 JT저축은행 대출상품으로 연이율 15.6%~24.0%를 납부할 수 있다.

 

 

햇살론 17 대환대출

정부가 지원하는 정부 지원 햇살론17 대체 대출도 실업자에게 제공됩니다. 현재 소득이 없거나 실업급여가 없어도 국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17대체대출을 통해 소득을 통해 일정 기간 후에 일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하면 실직하더라도 승인해주는 사람이 많습니다.

 

정부와 협상한 이전 직업 또는 세부사항.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대출금액이 적다는 단점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 캐피탈 대환대출

2 금융기관도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캐피탈을 많이 사용합니다. 추가로 아래에 소개해드릴 스마트 저축은행도 대환 대출 상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 캐피탈은 행복 아파트론, 자동차론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위의 하나론 상품을 보시려면 클릭하시면 하나론 상품의 원큐 카론과 행복한 아파트론에 대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캐피탈 대환대출 바로가기

 

 

 

스마트저축은행대환대출

대출스마트저축은행은 SBI저축은행에 이어 가장 인기 있는 상환대출 중 하나이기도 하다. 스마트저축은행 이체론은 주로 오토론을 통해 이루어지며, 이는 스마트저축은행 이체론 상품 중 본인 명의로 차량을 처리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차량을 담보로 사용하기 때문에 무직자에게도 승인률이 매우 높은 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스마트저축은행 대환대출 자격

  • 대출대상 : 만 19세 미만 자동차 소유자
  • 대출한도 : 차량 시세에 따라 100만원~7000만원
  • 대출금리 : 연 7.5%~최대 24.0%
  • 연체금리 : 대출금리 + 3%
  • 대출기간 : 유예기간 포함 최대 60개월 상
  • 환방식 : 원리금 균등상환
  • 기타특수품목 : 비상용차량의 운행금지, 5천만원(35,000원) 초과시 인지세 50% 부과

 

 

스마트 저축은행 대환대출 바로가기

 

 

 

채무통합 대환대출이란?

현재 실직 상태여서 소득이 없는데도 채무통합대출에 대해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당장 일자리가 없어도 보험 적용 직업 4곳 중 한 곳에 취업하면 소득 창출 여건이 좋아 부채담보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

채무통합대출의 이용약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Big Four 정책에 고용된 사람들 소득 대비 부채 비율이 200%~250%인 자 4대보험 가입 후 최소 3개월 이상 근무 채무통합대출의 경우 2~3일의 심사기간을 거쳐 신용등급 및 부채비율을 확인하고, 채무통합대출이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나이스키퍼 기준일 경우 600점(신용등급 7) 기준으로 모든 크레딧이 530점(신용등급 7) 이상이어야 채무통합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득 대비 부채 비율은 25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부채 통합 대출의 기본 부채 비율은 150-200%로 가장 승인된 비율입니다. 부채비율이 250% 이상인 사람은 경력이나 신용등급에 따라 승인된다.

 

부채비율이 250%를 초과하더라도 공무원, 군인, 군인, 소방관, 경찰 등 안정적인 직업이 있어야만 부채통합대출을 받을 수 있다.

100% 사기란, 지금은 금리가 높더라도 3~6개월 이내에 채무통합대출을 할 수 있는 링크를 유인해 대출을 저금리로 바꾸겠다고 제안하는 것이다.

 

과거 정부에서 지원한 채무통합대출 상품 중에는 새희망포자대출, 편멍대출, 햇살론 등이 있었다. 그러나 2019년 이후에는 비안멍 대출이 중단되고 햇살담보대출도 중단됐다. 

 

 

 

관련있는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