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테고리url 제거 시작 --> < !-- 카테고리url 제거 끝 --> BNK캐피탈 대출 후기 무직자도 가능 2023년

    BNK캐피탈 대출 후기 무직자도 가능 2023년

이 글은 BNK캐피탈의 2023년 대출 심사 및 BNK캐피탈 대출 상품에 대한 자격 조건을 담고 있다. BNK캐피탈의 무직자 대출 금액과 금리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BNK캐피탈 대출 후기 무직자도 가능 썸네일

 

BNK 캐피탈 대출 후기 살펴보기

 

BNK캐피탈의 대출자격 요건은 대출상품과 개인신용등급에 따라 다르다. 신용대출에는 중금리 신용대출, 직장인 신용대출, 무직자를 위한 신규 사회대출, 자동차를 담보로 한 자동차 담보대출 등이 포함된다.

 

무직자가 BNK캐피탈 대출을 신청하려면 사회 초년생이거나 소득이 있는 구직자가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 합격해야 한다. BNK캐피탈 대출에 대한 후기를 보면, 무직자들이 BNK캐피탈 대출을 이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마지막에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다.

 

 

BNK 캐피탈 대출 준비 서류

  • 신분증, 운전면허증
  • 주민등록등본
  • 건강보험공단 문서
  • 자동차 담보 대출 관련 서류
  • 부동산 서류

 

 

BNK 캐피탈 대출 금리 및 한도

BNK 캐피탈 대출 금리와 한도는 개인의 신용등급과 대출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홈페이지에서 BNK캐피탈의 대출금액, 금리, 대출기간을 살펴보자.

 

대출한도 최저 300만원 부터 최대 1억까지
대출금리 연4.8%에서 최대 19.9%까지 차등적으로 적용
대출기간 최저 1년부터 최대 120개월까지 가능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2% 연치이자율은 기존금리에서 +3%
필요 서류 상품에 따라 자동차 관련서류와 함께 부동산 서류를 준비해야함

 

BNK캐피탈 대출의 금리와 한도를 정리하면 최소 대출금액은 300만원부터, 최대 대출금리는 1억원부터, 대출금리는 최저금리에서 시작한다. 연 4.8%이다. 

 

BNK캐피탈 대출 불가사유

BNK캐피탈은 다른 캐피탈과 같은 이유로 대출을 거부하며 거절사유가 일반적이다. 통신비(휴대전화 금액 미지급, 연체)와 과도한 기대차입, 금융사기 관련 정보, 마지막으로 다른 곳 문의가 폭주하면서 신용등급이 하락했다는 이유에서다.

 

 

 

통신요금 미지급

통신요금 미지급(휴대전화 금액 미지급)은 저축은행에 가거나 한도를 확인해도 비자 거부 사유는 통신요금(휴대폰 요금 미납, 연체)이 가장 크다. 휴대전화가 수신·발신 중단으로 통화를 할 수 없고 공인인증서로 인증되지 않은 경우 BNK캐피탈의 대출 거부 사유다.

 

 

 

기대출이 너무 높은 경우

직장인의 경우 예상 인출액이 월급의 250% 이상이면 BNK캐피탈 대출을 거절하는 사유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연봉이 3000만원이고 기대출이 7500만원 이상이면 기대액이 너무 높아 거절 당할 수 있다. 이 사람들은 다른 곳에서 대체 대출 상품을 찾아보는 것이 좋다.

 

무직자 대환대출 가능한 곳 바로가기

 

 

 

금융사기연혁

금융사기 전력이 없더라도 보이스피싱을 통해 개인정보가 노출될 수 있고, 통장을 빼돌리면 금융사기 전력이 생긴다. 이럴 경우 대출세상 또는 대출나라와 같은 대출 중개인을 사용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과도한 조회

과도한 문의도 대출 거부 사유다. 2 금융 3 금융기관에서 대출을 받는 이들이 가장 많이 묻는 질문은 대출금액 조회를 통해 대출금액을 확인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신용정보회사의 간단한 상담을 통해 다른 금융기관에 대출신청과 개인신용정보조회가 제공되고, 이 같은 한도초과조회는 신용등급 하락으로 이어질 수 있다. 단순히 상담사와 상담한다고 해서 신용등급이 낮아지는 것은 아니다.

 

 

BNK 캐피탈 대출 후기 자세히

BNK캐피탈은 그동안 많이 듣지 못해 후기가 많지 않았지만 2022년 BNK캐피탈 대출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아 지금부터 실제 후기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당일대출가능

BNK 캐피탈 대출 심사의 결과는 보통 같은 날 이뤄진다. 다만 심야나 너무 늦은 시간에 원서를 접수할 경우 추가 심사가 필요한 대출심사에 따라 1~2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결과를 문자로 전송해주기에 편리하다.

 

 

 

필요한 서류는 간단한다

BNK캐피탈 대출 서류는 신분증, 운전면허증, 기타 건강보험공단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주택담보대출을 신청할 때 부동산과 차량 관련 기타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무직자도 가능하다.

BNK캐피탈 대출은 무직자가 대출을 승인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무직자도 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며 만약 취직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았더라도 대출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대부분의 분들은 신용등급이 7등급이 넘지 않기에 다른곳은 힘들 수도 있지만

 

BMK캐피탈은 가능합니다. 다만, 현재 무직자의 경우에는 취직을 하는데 있어 어려움이 없으며 일을 하기에 충분한 조건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사정을 BNK캐피탈 어드바이저와 처음 상담할 때는 본인의 상황에 대해 성실해야 하며, 어드바이저가 대출신청자 정보를 요구하면 개인 신용등급이 하락할 위험이 있기에 이에 대한 상담도 필요할것입니다.

 

 

무직자 저금리 대출 가능한 곳 TOP 5 바로가기 

저신용자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 TOP 7 바로가기

 

관련있는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