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테고리url 제거 시작 --> < !-- 카테고리url 제거 끝 --> 신용카드 대납대출 방법 및 해서는 안되는 이유는?

    신용카드 대납대출 방법 및 해서는 안되는 이유는?

신용카드 대납대출 방법 후기

 

이 글은 신용 카드 대납 대출을 받는 방법과 하지 말아야 할 이유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신용카드 대환 대출은 불법이며 불법적인 경로를 통해 이루어지며, 이 과정에서 금융감독원에 적발될 경우 회사와 카드회원 모두 처벌을 받게 됩니다. 신용카드 대납대출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 카드 대납 대출이란 무엇입니까?

 

신용 카드로 대출을 지불하는 기본 개념을 살펴보겠습니다. 신용 카드 소지자는 종종 돈이 필요하므로 현금 또는 단순히 "카드 깡"이 필요하여 하기도 합니다.

 

백화점 상품권이나 가스 상품권 등 온라인 쇼핑몰에 설치되어 기업에 판매되는 상품권과 같이 즉시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상품권을 구매하는 개념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신용 카드 부채는 신용 카드 사용자에게 점점 불리하게 다가옵니다.

 

이때 신용카드 대납대출이라는 시스템을 사용하는데, 민간금융사가 카드대금 전액을 지불하고 신용카드와 같은 방식으로 주유상품권이나 백화점 상품권을 구매하여 다시 현금으로 전환하여 현금을 통해 대출 회사에 반환합니다. 이런 대출도 불법이라는 걸 알기에 부정행위를 신고하면 처벌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즉, 사채를 신용카드로 바꿔 사채를 차단하는 방식입니다. 대출기관의 평균 대출 수수료가 20%이고,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사서 재판매하면 100%에 팔 수 없기 때문입니다. 법정금리가 20%로 바뀌었지만 여전히 실태에 부합하지 않는 대출기관이 많고 결국 대출도 30%에 육박하는 고금리 대출과 다르지 않다.

 

  • 결론적으로 대납 대출은 불법입니다.
  • 대부업체 때문에 금리가 30%가 넘는다.
  • 사기 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신용카드 대납 대출을 불법적으로 납부하다 적발될 경우 처벌을 받게 됩니다.

신용카드 대납 대출은 불법이며 적발 시 불이익을 받습니다. 초범은 물론 감옥에 가기는 어렵지만 빚이 있는 사람에게 2000만원이 넘는 벌금을 낸다는 것은 매우 고통스러운 일입니다. 대출 초과 지불을 피하고 다른 방법으로 상황을 극복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여신전문금융법 위반  3년 이하의 징역 및 2천만원 이상의 벌금

여신전문금융법 위반으로 2천만원 이상의 벌금과 징역이 신용카드 대납 대출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이와 같은 처벌을 할까요? 정답은 "귀하를 비롯하여 사용자 모두가 불이익을 당한다"입니다.

 

다만, 대납 대출을 제공하는 업체는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신용카드 소지자는 500만원 이하의 벌금 또는 6개월 이상의 징역에 처합니다.

 

실제 사례를 보면 개인은 신용카드 상환대출에 법인카드를 사용하고 있고, 국세청은 법인카드 사용기록을 조사하여 온라인몰에서 대금을 지급한 물품이 어떻게 판매되고 있는지, 보증금을 받는 사람과 입금하는 사람이 누구인지를 조사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 모두 계좌를 추적해 신용전문금융업법을 위반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 법인카드 사용한 신용카드 사용자 징역 6개월
  • 대출회사, 과태료 3000만원 2020년 6월 25일 실제 사례

 

이러한 신용카드론을 이용하다 적발되면 여신전문금융업법 위반으로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상의 벌금에 처할 수 있습니다.

 

 

 

 

최소 5년간 은행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기록이 등재되어 최소 5년이 넘어야만 은행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뜻은 뭘까요? 네 바로 신용 불량자입니다. 등록하여 5년이 지나기 전까지는 일반 은행에선 대출이 힘들며 일반적으로 대출기관 외에는 대출을 거의 받을수 없습니다. 신용 불량자는 본인을 비롯하여 주변에 많은 사람들을 불리하게 만듭니다.

 

통장도 열 수 없고, 저축은행이나 지역은행 통장을 열지 않으면 담당자가 계좌를 추적해 정지시키고 결국 개인파산으로 이어져 다시 일어서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대출을 이용할 계획이라면 저축은행이나 캐피탈 2개 금융기관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고 카드결제 연체 전에 대출상환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카드 돌려막기 한 번쯤은 생각해보자

 

적어도 하번쯤은 신용 카드 돌려막기에 대해 내용을 다뤄보겠습니다. 정말 급하면 한 번 해도 되지만, 카드를 2~3회 이상 돌려막기하면 언젠가는 금융감독원에 걸리기도 하고, 신용불량자나 카드 발급 정지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정말 급하다면 카드론 대환 대출을 살펴보자

신용카드 결제가 연체되기 전에 정말 급하게 필요한 경우 가장 믿을 수 있는 방법은 카드론 대환대출을 찾아 승인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종종 저축 은행권에는 카드론 대환대출 전용 상품이 있습니다. 이 상품을 "환승론"이라고 부르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소득 증빙 없이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나요?

소득 증빙 없이 저리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이 낮은 실업자를 위한 저금리 대출도 많습니다. 신용카드 결제로 대출을 받는 방법과 절대 하면 안되는 이유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담고 있는 글이니 가급적 피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직업 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나요?

간혹 직업이 없어도 대출을 받는 방법에 대해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셔서 말씀드리자면 직업이 없어도 저축은행이나 다양한 곳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관련있는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