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테고리url 제거 시작 --> < !-- 카테고리url 제거 끝 --> 핀크 비상금대출 최대금액, 금리, 자격, 신청방법, 후기

    핀크 비상금대출 최대금액, 금리, 자격, 신청방법, 후기

핀크 비상금 대출 자격 및 거절사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에서 핀크 앱을 통해 신청한 모바일 핀크 비상금 대출에 대한 모든 내용을 설명드리겠습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은 핀크가 대구은행과 협력하여 제공하는 대출상품으로 대구은행이 1위 금융기관이기 때문에 신용등급 강등의 부담을 다소 완화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신청과 조회가 가능한 모바일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 가능한 핀크 비상금 대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 대출

 

 

핀크라는 이름이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핀크는 SK텔레콤과 하나금융그룹이 함께 만든 모바일 금융 제도입니다. 이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대구은행 입출금계좌가 있어야 하며, 무직자도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동일하게 비상금 대출을 받을 수 있다.

 

 

 

핀크 비상금 대출 내용

대출 자격 만 20세 이상으로 신용등급이 8등급까지 가능
대출 기간 최대 5년
대출 금리 연 2.98%
대출 금액 최대 300만원

 

대출 금액

 

대출 한도는 제품 사용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이 상품은 만기환급 또는 마이너스 통장을 통해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 이용 시 단일한도는 100만원까지, 기한상환 이용 시 신용등급에 따라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사용 가능하다.

 

대출금액조회는 신용등급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고 싶다면 지금 앱을 다운로드하고 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

금리는 은행과 동일하지만 신용등급에 따라 다릅니다. 최저 연이율은 2.98%에서 최고 연이율은 7.78%입니다.

 

 

대출 기간

대출기간은 기본적으로 1년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연장은 자동으로 연장되며 별도의 신청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연간 연기가 필요한 상품은 연기 기간 동안 등급이 더 떨어지거나 부채가 증가하면 거부될 수 있으므로 자금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은 별도의 수수료, 인지세가 없는 상품입니다.

 

 

대출 자격

무직자도 20세 이상 무직자를 위한 비상금 대출 상품인 핀크 비상금 대출을 이용해 보세요. 신용등급은 8등급 이내, 즉 NICE CB 등급 이내여야 합니다. 또한 본 상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대구은행에서 주관하는 시험에 합격해야 합니다.

 

위에서 대구은행 입출금계좌를 개설해야 한다고 했는데, 대출심사가 완료된 후에 개설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출이 확정된 이후에도 개설이 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

 

본 상품은 모바일긴급대출 타입이므로 핀크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 전 대구은행 계좌가 별도로 있는 경우에는 핀크계좌에 연동하시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계좌가 없더라도 심사를 거쳐 대구은행 계좌를 생성하여 연동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을 신청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핀크 비상금 대출 홈페이지

 

핀크 비상금 대출 바로가기

 

  1. 핀크 앱 실행
  2. 아래 금융상품 선택
  3. 핀크 금융 상품
  4. 비상금대출을 선택한다
  5. 이자율 및 한도 보기

 

그 이후에는 대출 신청서의 요구사항을 잘 지켜주시면 어렵지 않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있는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