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테고리url 제거 시작 --> < !-- 카테고리url 제거 끝 --> 저소득자 신용대출 5분안에 하는 방법 소개 해드려요 Best 3 추천 상품(씨티은행, 케이뱅크, 수협은행)

    저소득자 신용대출 5분안에 하는 방법 소개 해드려요 Best 3 추천 상품(씨티은행, 케이뱅크, 수협은행)

 

저소득자 신용대출 추천상품들은 모두 무직자도 이용이 가능한 간편 대출 상품으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쉽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본 상품 3가지는 모두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는 담보 및 보증이 필요 없는 상품들입니다.

 

대출기간이 비교적 길고 대출금액 또한 큰 금액들 위주로 준비했습니다. 아래의 추천드리는 저소득자 신용대출 3가지 상품을 모두 확인하여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고르시길 바랍니다.

 

 

목차

저소득자 신용대출 best3 썸네일 사진
저소득자 신용대출 best 3

 

 

씨티은행 더빠른 신용대출

이 상품의 경우 씨티은행 거래내역이 없어도 이용이 가능하며, 계좌번호를 소유하고 있지 않으셔도 조회가 된다면 입금과 이체는 고객이 원하시는 은행으로 이체를 할 수 있습니다.

 

타 은행은 최종 입금을 받으려면 해당 은행의 계좌번호를 생성해야 하는데 미리 계좌를 만들어 놓지 않는다면 타 은행과 동시에 대출은 불가합니다. 만 25~65세 이하면 누구나 대출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5000만 원 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대출하시는 분의 월 소득 20배까지 가능하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대출기간은 최대5년, 원리금 분할납부 방식으로 우대금리는 따로 없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회원가입만 하면 즉시 조회가 가능합니다. 

 

 

이 상품의 대출금리, 한도, 기간, 신청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2021.06.30 - [금융] - 씨티은행 (더빠른 신용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신청방법 <총정리>

 

씨티은행 (더빠른 신용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신청방법 <총정리>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조건 이번 씨티은행에서 주관하는 씨티 더 빠른 신용대출은 보증 및 담보가 전혀 필요하지 않고 또한 중도상환 수수료도 존재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대출기간은 상환과

4773.shffmr.com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케이 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은 최대 5,000만 원 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하지만 대출 보유 현황, 신용상태에 따라 변동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본 상품의 경우 대출금리가 연 3.85 ~ 7% 까지 이며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방식으로 대출기간은 최대 3년까지 가능합니다.

케이 뱅크의 경우 모바일 앱을 통해 별도의 서류제출이 필요 없는 상품이므로 빠르고 간편하게 신청 가능한 상품입니다.

 

더 자세한 대출한도, 대출대상, 대출금리, 대출기간, 신청방법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글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2021.04.04 - [금융] -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조건 및 신청방법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조건 및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케이 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조건과 신청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 뱅크 신용대출은 가볍게 앱을 다운해서 확인 가능하며 본문에 앱 다운로드 링크도 같이 있으니

4773.shffmr.com

 

 

 

 

 

수협은행 헤이플러스 대출

수협은행의 경우 이자가 낮은 편이기 때문에 최대 2000만 원 까지 가능한 상품이기에 헤이 플러스 대출 상품을 추천드립니다.

'수협 헤이뱅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메뉴를 조회하여 계좌번호 없이 간편 조회를 할 수 있으니 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수협은행 헤이플러스 대출에 대한 금리, 조건, 신청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2021.06.30 - [금융] - 수협은행 헤이(hey)플러스 대출 한도,자격,금리 유의사항<총정리>

 

수협은행 헤이(hey)플러스 대출 한도,자격,금리 유의사항<총정리>

수협은행 헤이(hey) 플러스 대출이란? 수협은행에서는 은행업무 이용이 불가능한, 신용등급이 낮은 고객들을 위해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수협은행에서 시행하고 있는 중금

4773.shffmr.com

 

 

 

유의사항

 

위에서 말씀드린 상품들의 경우 7~10등급일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7~10등급의 서민대출 상품이 있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새희망홀씨대출-은행 서민대출로 사업자나 프리랜서의 경우 건강보험 납부금액으로 소득환산이 가능하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소득증빙을 할 수 있으니 확인을 해봐야 합니다.
  • 햇살론 17-금리는 높지만 승인 확률이 높기 때문에 순번으로는 마지막에 하시길 바랍니다. 
  • 햇살론-소득과 신용이 낮아도 별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최대한도 1500만 원까지 대출이 잘 되는 서민대출입니다. 
  • 햇살론 유스- 만 34세 이하 청년이라면 첫 번째로 알아봐야 하는 대출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6.29 - [금융] - 신용불량자 대출 5분안에 완료 (담보대출, 신용회복위원회) <총정리>

2021.06.29 - [금융] - 농협은행 NH콕비상금대출 3분완료 신청방법 <총정리>

2021.06.25 - [금융] - KB국민은행 서민금융진흥원 대학생, 청년 대상 햇살론 유스 대출신청자격, 한도 <총정리>

 

관련있는 인기 콘텐츠